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가족 연인과 함께가면 더욱 좋은 평창 메밀꽃 축제

가족 연인과 함께가면 더욱 좋은 평창 메밀꽃 축제


2016년 09월 11일



허허... 평창 메밀꽃 축제에 다녀온지가 언제인데...

일에 치여살다보니 이제 올리게되었습니다.


자칫 잘못하다간 2017년에 올릴뻔했네요.. ㅎㅎ




2018 평창 동계올림픽으로 인해서 2018을 형상화한

돌다리가 참으로 인상 깊었는데요,

많은 분이 이 곳에서 사진을 찍으시더라구요~ ^^




날씨가 좋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하도 많아서

옆으로 찍어서 행사장 입구가 제대로 안나왔네요.. ㅠ




행사장 입구 안내 몽골텐트에서는

메밀 꽃을 표현한 머리핀을

무료로 1인당 1개씩 나눠주고 있습니다. ^^


다들 머리에 하나 이상은 꼽고 돌아다니길래

어디서 받을 수 있는건지 물어물어 겨우 찾아냈습니다... ㅎㅎ


제가 하고 다니기엔... 음... 뭔가.. 언발란스해서 동생에게 주고 한 장!!




메밀꽃길은 입장료를 성인 3천원이였던걸로 기억하고 있어요

입구에서 티켓을 구매하면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처음엔 '뭐 이런데서 입장료를 받지...?' 싶었는데

막상 들어가서 방대한 넓이에 입장료는 기억도 안나고

사진찍기 바빴습니다. ^^




이 넓이는 빙산의 일각입니다....

보는거야 똑같고 넓기만하다는 생각을 할 수도 있지만,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메밀꽃 축제의 꽃길을 걷고 있으면,

뭔가 힐링되는 느낌이고 좋았습니다.




이렇게 중간중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왠만한 곳은 줄을 서서 차례대로 찍기 때문에

뒷 사람들을 위해서 부랴부랴 사진찍기 바빴네요;;; ㅎ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은 중간중간 정말 많습니다.


똑같은 조형물이 아닌 다 다른 조형물이기 때문에

사진 찍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역시나 이곳도 포토존 ^^

일부 포토존을 무시한채 꽃밭으로 들어가서 사진을 찍는 분도 계신데,

꽃을 밟고 들어가서 사진찍는 모습을 보니

보기 좋진 않더라구요.




이렇게 하~~얀 메밀 꽃 밭을 보고 있자니

뭔가 마음이 편안해 지면서 기분 좋아지네요.




포토존 말고도 중간중간 이렇게 쉴 수 있는 오두박도 있을 뿐더러

중간 쯤에는 70년대 교복을 입은 DJ 님께서

실제로 사연도 읽어주시고 옛날 노래도 틀어주시고 좋았습니다. ^^


아.. 전 88년생이예요;; ㅎㅎㅎ




날씨가 좋지는 않았지만, 비가 그친고 나서인지 몰라도

뭔가 운치있고 분위기가 좋아서 사진 한장 찍어봤어요~~ ^^


주차장도 넓고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도 다양하니

가족 혹은 커플이 와서 구경하기 딱 좋은 축제인 것 같습니다.


2017년에도 평창 메밀꽃 축제에 또 갈 예정이예요~